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댓글 총 갯수138
댓글 작성 양식
입력된 바이트 수 : 0 / 600 bytes (한글 300자) | 댓글 운영정책

BEST 운영자님 댓글 보시나요?? 어떠세요? 욕밖에 없죠?? 이런 쓸모없는 업데이트 제발 하지마시고요 업데이트 개발자까지 비정상프로그램 잡는팀에 인력투입해서 핵을 더많이 잡으시는게 어떠세요?? 해킹작업장에서 해킹해서 랜덤계정으로 계정판매에 핵판매까지 그리고 핵100명중 한명잡는꼴인데 한명잡아봤자 다른계정쓰면 끝이에요 하드벤 먹인다고요? 스푸버로 요즘 다 풀면 그만이에요 제발 핵을 잡는 효율적인 방법좀 생각해보세요 핵한명잡을때마다 직원 보너스를 챙겨주던지 ㅋㅋㅋㅋ 23.05.13 추천 110 신고

BEST 배그라는 게임이 최대한 현실과 비슷하게 만들어서 재밌었는데, 60km/h 차에서 내릴 때 한번 더 물어보는 거랑, 지도에 마지막으로 내린 차량 표시 되는 것은 게임을 현실과 좀 동떨어지게 만드는 것 같아요. 차량 위치 기억하는 것도 게임의 일부였고, 속도 보면서 내릴까 말까 빠르게 결정하는 것도 게임의 재미 요소 중 하나였는데 쓸데없이 게임을 너무 쉽게 만들려고 하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배그의 매력이 떨어지고요. 배그는 원시적인 맛이 좀 있어야 되거든요. 이런 여러 장치의 추가보다 아케이드 맵 추가, 게임 맵 추가, 핵 단속이 조금 더 배그를 인기있는 게임으로 만들것 같아요. 23.05.17 추천 25 신고

맵로테이션좀 제발좀 하지마라라좀 부활은 사녹은 왜뺐냐또 23.05.17 추천 3 댓글 신고

일관성이 없음 업데이트가 부활을 넣을려면 다 넣던가 해야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번업뎃은 지지리도 안하는 미라마 에란겔 하겠금 유도하는 업뎃인듯 23.05.17 신고

배그라는 게임이 최대한 현실과 비슷하게 만들어서 재밌었는데, 60km/h 차에서 내릴 때 한번 더 물어보는 거랑, 지도에 마지막으로 내린 차량 표시 되는 것은 게임을 현실과 좀 동떨어지게 만드는 것 같아요. 차량 위치 기억하는 것도 게임의 일부였고, 속도 보면서 내릴까 말까 빠르게 결정하는 것도 게임의 재미 요소 중 하나였는데 쓸데없이 게임을 너무 쉽게 만들려고 하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배그의 매력이 떨어지고요. 배그는 원시적인 맛이 좀 있어야 되거든요. 이런 여러 장치의 추가보다 아케이드 맵 추가, 게임 맵 추가, 핵 단속이 조금 더 배그를 인기있는 게임으로 만들것 같아요. 23.05.17 추천 25 댓글 신고

핵이나 잡아라 23.05.17 추천 1 댓글 신고

핵도 핵이지만 경쟁전에 비상 호출이 대체 왜 있는거야 이해가 안되네 프로들도 비상호출 쓰게 만드려고? 23.05.17 추천 0 댓글 신고

지금 나만 점수받는판 떨어짐? 팀 2등했는데 37점 떨어짐; 23.05.17 추천 1 댓글 신고

요즘 정말 유저들이 많이 줄어든것이..체감되요;; 지금현재도 좋아요 핵부터 먼저 잡아주세영 ㅠ_ㅠ 23.05.17 추천 1 댓글 신고

이번 패치 괜찮은데 왜들 그러지는지 모르겠넹 ^-^ 23.05.17 추천 1 댓글 신고

게임 되나요 ? 업뎃 끝났나요 ? 23.05.17 추천 0 댓글 신고

누구나 참가하여 몰라도 같이 겜하던 그런 시스템이 좋은건데. 결국 클랜넣으면 클전만 하게되서 개판오분전될겁니다.
클랜없이 혼자 즐기는 사람들은 그냥 비매너에 휩쌓이고 이간질 장난 아닐듯 23.05.17 추천 0 댓글 신고

백날천날 이딴것들만 만들어내네 이게 재밌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쟁전 낙하산 꼬라지봐라 총소리보다 비행기소리가 더많이들린다 역겨워그냥 23.05.17 추천 0 댓글 신고

배그 모션 옛날로 롤백해주세요 지금 모션 좀 그래요. 23.05.17 추천 0 댓글 신고

환불시켜줘요 23.05.17 추천 0 댓글 신고

그래서 패치 몇시에 끝나는거야?? 23.05.17 추천 0 댓글 신고

카배랑 스배랑 동시에 패치하지말고 순차적으로 패치하면안되나..둘다 못하니까 할게임이없네. 23.05.17 추천 0 댓글 신고

부상자 태울수 있는 시스템 정말 잘했네요. 그런데 차안에서도 치료가 가능하도록 하면 더 좋을듯. 23.05.17 추천 0 댓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욕을 사서먹지?.........다필요없고......핵이나 좀 어떻게해봐라......진심 짜증난다 23.05.17 추천 5 댓글 신고

쓸데 없는 짓 그만하고 핵이나 잡아라. 23.05.17 추천 3 댓글 신고

핵이나 좀 잡아 제발.. 23.05.17 추천 3 댓글 신고

1 2 현재페이지 3 4 5 6 7